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타겟 맞춤형 홍보로 강원도 농어촌관광 활성화"

28일 강릉 왕산한옥마을서 강산코퍼레이션 프로젝트 소개

유경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3/28 [22:16]

"타겟 맞춤형 홍보로 강원도 농어촌관광 활성화"

28일 강릉 왕산한옥마을서 강산코퍼레이션 프로젝트 소개

유경석 기자 | 입력 : 2023/03/28 [22:16]
강원도 농어촌체험관광 활성화 프로젝트 소개.jpg
조윤주 강산코퍼레이션 이사가 28일 오전 강원 강릉시 왕산한옥마을 세미나실에서 열린 강원도농어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회장 이강목) 이사회에 참석해 강원도 농촌체험마을활성화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주)애크론 제공

 

"불특정 다수에게 체험상품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확보된 단체회원을 대상으로 홍보하기 때문에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조윤주 강산코퍼레이션 이사는 28일 오전 강원 강릉시 왕산한옥마을 세미나실에서 열린 강원도농어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회장 이강목) 이사회에 참석해 강원도 농촌체험마을활성화 프로젝트에 대해 이같이 밝히고, "타겟 맞춤형 홍보와 피드백을 통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상품을 개발하고 마케팅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산코퍼레이션 타겟 단체 예상 회원은 아이러브스쿨 7만 여 명, 대한워킹투어협회 4만 여 명, PP투어 여행몰 7만 여 명, 공무원복지몰 120만 여 명 등 총 140만 여 명이다.  


강산코퍼레이션은 학교기반 플랫폼 아이러브스쿨, 위치기반 이벤트 트레터를 비롯 대한워킹투어협회, 동아경제신문사가 참여하고 있다. 


아이러브스쿨은 학교 제휴를 통한 마을 체험상품으로 학교와 학생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농어촌마을은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트레터는 마을마다 참가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배너를 설치하고 스마트폰을 활용한 쿠폰여행 컨셉으로 위치기반 이벤트 상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조윤주 이사는 "위치기반 이벤트로 상품을 차별화하고 타겟 맞춤형 상품으로 참여자를 극대화 할 계획"이라며 "아이러브스쿨과 초중고교 연계를 통해 활성화는 물론 셀럽투어, 체험단 양성으로 마케팅 효과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