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전통주 팔로미 소주, 세계적 브랜드와 겨룬다

코스닥 상장사 나라셀라 와인픽스 매장 진열

유경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6/12 [22:20]

전통주 팔로미 소주, 세계적 브랜드와 겨룬다

코스닥 상장사 나라셀라 와인픽스 매장 진열

유경석 기자 | 입력 : 2023/06/12 [22:20]
나라셀라의 주류 전문매장 ‘와인픽스’에 진열된 프리미엄 ‘팔로미 소주’.jpg
나라셀라의 주류 전문매장 와인픽스에 진열된 프리미엄 팔로미 소주. / 사진=농업회사법인 팔로미

 

프리미엄 소주의 가치를 인정받은 전통주 팔로미 소주가 세계적인 브랜드와 맛을 겨룬다. 


농업회사법인 팔로미(대표 이재호)는 코스닥 상장사 나라셀라(마승철 대표)에서 운영하는 주류 전문매장인 와인픽스에 팔로미 소주가 신규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와인픽스는 2019년 누적 판매량 1000만병을 돌파한 국민 와인 몬테스 알파를 독점 수입하는 나라셀라가 직접 운영하는 주류 전문 매장이다.


현재 서울 성수점을 비롯해 여의도점, 부산점, 양평점, 동탄점 총 5개 매장이 운영 중으로, 전 세계 230여개 브랜드 1000여종의 와인과 더불어 맥주, 하드리쿼, 치즈 등을 선보이고 있다. 


팔로미 소주는 새로운 주류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콘셉트로, '8ROMI 19+'라는 브랜드명으로 활동하며 'FOLLOW ME'의 한국 발음에 착안해 작명됐다.


팔로미 소주는 THE WHITE 21(더 화이트 21도), THE BLACK 26(더 블랙 26도) 2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더 화이트 21도는 낮은 압력과 온도에서 술을 제조하는 감압 증류 방식으로 만들어져서 부드러운 목넘김과 깔끔함이 특징이며, 더 블랙 26도는 감압 증류 방식과 고온의 상압 증류 방식을 블렌딩해 부드러운 목넘김과 풍미를 더욱 살려 술맛을 살린 것으로 평가된다. 


특히 無첨가(No 설탕, No 감미제, No 보존제, No 아스파탐 등)를 원칙으로 자연 발효 숙성으로 만든 소주다.


이재호 농업회사법인 팔로미 대표는 "팔로미 소주를 소비자가 더 편하고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오프라인 주류 매장에 판매할 예정"이라며 "기존 오프라인 협력을 하고 있는 오렌지보틀샵과 와인픽스 매장의 신규 거래는 물론 앞으로도 많은 거래처와의 긍정적인 유통 협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