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국제대 엔터테인먼트학부 '2023 정기공연' 무대

지난달 30·31일 서울 영등포아트홀서 성황리 마쳐

유경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6/01 [22:35]

국제대 엔터테인먼트학부 '2023 정기공연' 무대

지난달 30·31일 서울 영등포아트홀서 성황리 마쳐

유경석 기자 | 입력 : 2023/06/01 [22:35]
we have dreams season20 단체.JPG
국제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부(학과장 조대원 교수)는 지난달 30일과 31일 이틀간 오후 6시 30분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범고래의 AI를 비롯 46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2023년 1학기 정기공연 'WE HAVE DREAMS SEASON20'을 개최했다. / 사진=국제대학교

 

해마다 1·2학기 정기공연·졸업작품전

올해 범고래의 AI 등 46개팀 무대 올라

노래·댄스·스텝 등 전공별 역할 분담

 

국제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부(학과장 조대원 교수)는 지난달 30일과 31일 이틀간 오후 6시 30분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범고래의 AI를 비롯 46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2023년 1학기 정기공연 'WE HAVE DREAMS SEASON20'을 개최했다. 


연예기획마케팅전공, K-POP전공, 실용댄스전공으로 구성된 국제대 엔터테인먼트학부는 2013년 이후 해마다 1·2학기 정기공연과 함께 졸업작품전을 개최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조대원·이성길·최용선 등 교수의 지도로 노래와 댄스, 스텝 등 전공별 학생들이 역할을 분담하는 방식으로 정기공연을 주관했다. 


실제 행사 총괄은 이하은 학생이 맡았고, 이수현·유지은 학생이 부총괄을, 유한희·오예린 학생이 무대스태프를 각각 맡았다. 또한 촬영 1·2팀은 사진과 영상을, 의전1·2은 출연진과 내·외부 인사 의전 등을 담당했다. 


이와 함께 범고래의 AI·영미의 곰인형들·국제대Aㅏ롱이들·슈림프 등은 노래로, 마담살롱11·이세라핌·세뇨리타·수림이의 비타민 등은 댄스로 무대를 꾸몄다. 


국제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부는 산학협력을 통한 현장학습 위주운영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예비스타와 경력사원 같은 현장 맞춤형 문화-연예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이를 위해 경기 평택시 소재 교내는 물론 서울소재 산학연계 기획사, 녹음실, 엔지니어, 작곡가 등 작업실을 학습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주요산학협력업체로 ㈜조은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제국엔터테인먼트, ㈜FNC엔터메인먼트, ㈜웰메이드스타엠엔터테인먼트, ㈜다음기획 등이 있다. 


조대원 국제대 엔터테인먼트학부 학과장은 "학생 누구나 무대에 설 수 있도록 현장 맞춤형 문화-연예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공연특성화 학부"라며 "졸업생들을 스타로 양성해 최강 엔터테인먼트학부의 위상을 확보하고 콘텐츠 자체 제작으로 자산을 축적하는 등 학생의 자부심을 높이고 스타 양성 이미지가 부각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제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부 2023년 1학기 정기공연 'WE HAVE DREAMS SEASON20'은 WINZ뮤직, 한국실용음악교육협의회가 기획하고 국제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부가 주관했다.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 (사)한국음악저작권협회,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사)한국산학기술학회, (사)한국매니지먼트연합, (사)한국음반산업협회, (사)대한예술융합협회, (주)더뉴코퍼레이션이 후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