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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398개의 기사가 검색되었습니다.(page 1/27)

엘라이프, 회원 직판으로 가격거품 ‘쏙’ 1 김상용 기자
‘BYH 보상플랜’가동…충성 소비자 재구매율 높여 ‘장박사플러스식이섬유’ 등 환(丸)형태의 건강기능식품 국내 으뜸기업 엘라이프(주)(대표 배영호)가 최근 ‘BYH 보상플랜’ 가동으로 주목받는다. 지난 2012년 10월 한국직접판매공제조합에 가입한 엘라이프는 최근 회원 직접 판매 방식인 ‘BYH 보상플랜’을 도...
엘라이프 ‘장박사플러스식이섬유’로 가족 건... 1 김상용
배변활동,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등 도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건강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엘라이프(주)(대표 배영호)가 자신있게 출시한 건강식품 ‘장박사플러스식이섬유’가 가족건강 도우미로 주목받는다. ‘장박사플러스식이섬유’는 이눌린 성분과 식이섬유 성분을 주원료로 치커리추...
유통가 신정부 사드 해법에 일말 기대 신은숙 기자
中 사드보복에 면세점·화장품·식품·패션업계 등 피해 가시화 유통업계는 새 정부가 들어서면서 중국과의 관계 개선에 일말의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박근혜 정부가 주한미군의 사드 배치를 결정하면서 중국의 노골적인 보복을 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업계에 의하면 면세점, 화장품, 식품, 패션업계 등이 중국...
더위·비세먼지 겹효과 에어컨 특수 이정아 기자
이달 초 롯데하이마트 매출 210% 증가 올해 에어컨 판매 특수가 빠르게 시작됐다. 지난해 예상을 뛰어넘는 폭염으로 수요가 폭증하며 에어컨 설치가 힘들었던 기억과 올해 여름도 폭염이 일찍 시작되고 강우가 적은 마른여름이 될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측도 한 몫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 1~7일 롯데하이마...
대형유통업 규제 강화 초읽기 ‘난색’ 성창희 기자
복합쇼핑몰 입지 제한·의무 휴업 적용 등 공약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면서 대형유통업계의 규제 강화가 초읽기에 들어갔다. 대형유통업체들은 숨을 죽이고 정부의 눈치를 보고 있지만, 뾰족한 대책이 없어 난색이다. 문재인 대통령은 평소 “재벌과 대형 유통업체가 골목상권과 전통시장을 무너뜨렸다”고 강조해 ...
엘라이프가 자신있게 권하는 건강식품 ‘아로... 1 성창희
국민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엘라이프(주)(대표 배영호)가 자신있게 내놓는 과일농축액 ‘아로니아’가 최근 화제다. 아로니아는 유럽귀족이 즐겨먹었다는 식물로, 키위의 150배, 석류의 70배, 복분자의 20배 등 현존하는 과실 중 항산화 작용이 가장 뛰어난 과일로 엘라이프가 가공해 농축액 제품을 내놨다. ...
커피전문점, 시장포화·경쟁과열 ‘몸살’ 성창희 기자
3월 말 전국 커피숍 9만809개…3개월새 5% 증가 우리나라의 커피 소비가 늘면서 커피전문점 창업도 활발해지고 있다. 하지만, 늘어나는 창업에 비례해 시장경쟁이 과열되면서 리스크도 커지는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해 국내 커피시장 규모는 약 8조7906억원으로, 3조원대 초반이던 10년 전에 비해 세배 가까이로 성...
수입맥주 승승장구…국내점유율 ‘쑥쑥’ 신은숙 기자
1분기 맥주 수입량 6933만5490ℓ…사상 최대치 수입맥주가 국내시장에서 빠르게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소비자의 취향이 다양해진 가운데 국내 맥주사들의 신제품 개발이 늦어지면서 나타난 현상으로 보인다. 관세청에 의하면 지난해 국내에는 약 22만톤의 수입맥주가 반입돼 전년대비 약 30% 급증했으며, 같은 해...
韓 관광경쟁력 2년새 큰 폭 상승 이정아 기자
WEF 관광경쟁력 평가 세계 19위…2년새 10계단 도약 우리나라의 관광경쟁력이 최근 큰 폭으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7년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관광경쟁력 평가에서 우리나라의 종합순위는 136개국 중 19위로, 직전 조사인 2015년보다 10계단 상승했다. 우리나라는 지난 2013년 25위로 처음 20...
엘라이프 ‘쎌파워’ 지구력 증진 끝판 왕 1 성창희
하루하루가 피곤한 한국인들에게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이 나왔다. 엘라이프(주)(대표 배영호)의 ‘쎌파워’제품이 바로 그 것. 홍삼농축액과 밀리타리스 동충하초 분말 등에 더해 20여가지 천연약재를 원료로 사용 원기회복을 돕는 제품이다. '쎌파워'는 지구력 증진에 좋은 옥타코사놀 성분과 미토콘드리아 활성에...
엘라이프, 셀 스킨 케어 3종세트 출시 1 성창희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엘라이프(주)(대표 배영호)가 천연물 소재의 건강화장품 ‘셀 스킨 케어’ 3종세트를 출시했다. 동사의‘쎌 칸타빌레 미스트’는 불가리안 로즈, 네롤리, 라벤더 등에서 추출한 에센셜과 로즈워터를 원료로 피부컨디셔닝의 효과를 가져오는 제품이다. 또한,‘셀 크레센도 솔루션’의 경우...
엘라이프 ‘삼삼120NEW’, 홍삼을 환으로 먹는... 1 김선아 기자
엘라이프(주)(대표 배영호)가 출시하고 있는 ‘삼삼120NEW’ 제품이 봄철 피로와 면역력 저하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건강보조식품으로 눈길을 끈다. ‘삼삼120NEW’제품은 홍삼을 주원료로 각종 한약재를 가루를 내 환(丸) 형태로 가공한 건강보조식품이다. 환 형태로 가공되어 있기 때문에 물 없이도 충분히 씹어서 섭...
오프라인 유통업, 편의점 나홀로 성장 성창희 기자
1~2인 가구 증가·고령화 영향… 근거리 소량구매 패턴 확산 경기침체 영향과 온라인 채널 확대로 인해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업의 성장세가 큰 폭 둔화된 상태다. 하지만, 편의점 업계는 ‘나홀로 성장’을 멈추지 않고 있다. 국내 편의점 수는 지난해 기준 3만1611개를 기록하면서 처음으로 3만개를 ...
외국인관광객 국적 다변화 조짐 신은숙 기자
1분기 日관광객 21%, 동남아·중동 관광객 12% 증가 중국 당국이 비공식적인 경로로 한반도 사드(고고도 미사일 방어 체계)배치에 대한 보복에 나서고, 중국인들의 반한감정이 격화되면서 중국인 관광객이 줄어들었다. 이에 관광업계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도 높았다. 하지만, 올해 1분기 외국인 관광객은 371만9000명...
유통가 5월 황금연휴 특수 기대감 이정아 기자
일부 대기업 9~11일 연휴…여행용품 매출 ‘쑥쑥’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상품 판매가 급증하는 등 유통업계가 5월 황금연휴 특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월은 5월 1일 근로자의 날, 3일 석가탄신일, 5일 어린이날 등 징검다리 휴일이다. 이에 일부 대기업은 5월 2·4일 공동연차로 회사 쉬거나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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